[정순영의 생쇼] 주상욱과 열애 차예련, 열애설에 묵묵부답 5시간 후 입장발표 “생각할 시간?”
작성자 : aqua0829 / 작성일 : 16-03-30 18:18:01 / 조회 : 15,345
주상욱과 차예련의 열애 공식발표 시간차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열애설이 난지 약 5시간 만인 28일 오후 7시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알려진 바로는 두 사람의 공식 발표가 늦어진 이유는 배우와 소속사에 아무런 연락이 닿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양측의 입장을 조율하고 통일된 의견을 공식 발표하기 위한 작업에 들어갔던 것으로 보입니다.

열애설 직후 주상욱 측은 "본인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 본인 확인이 필요하다"고 밝혔고, 차예련 측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했습니다.

두 사람의 입장이 정리된 후 양 측은 '시작하는 단계'라는 공식입장을 30분 간격으로 내놓았습니다. 

주상욱 소속사는 "주상욱과 차예련이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오랜 시간 함께 촬영하며 가까워졌고, 드라마가 종영한 최근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차예련 소속사도 "드라마를 찍는 동안에는 서로를 응원하던 동료 배우였고, 좋은 호감을 가지게 된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 22일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에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주상욱을 사랑했지만 집 안 사정으로 결실을 맺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차예련의 사랑은 현실에서 이뤄졌습니다.




[정순영의 생쇼]는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과 미디어 환경을 바라보는 환경TV의 생각입니다.
댓글 불러오는중